UPDATED. 2024-04-26 16:52 (금)
SIDA, 8~9월 강연 ‘풍성’
상태바
SIDA, 8~9월 강연 ‘풍성’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7.2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찜통더위 이기는 학구열 ‘불타오르네~’

프로강사부터 치과보험청구사 도전 기회 마련


서울치의학교육원(교육원장 황성연, 이하 SIDA)이 8~9월동안 프로강사 양성과정부터 치과보험청구사 2급을 대비한 강연까지 다양한 주제의 강연을 진행한다.

먼저 개강 전부터 수강생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프로강사 양성과정 1기가 6일부터 10월 1일까지 8주간 서울치의학교육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강사 양성과정에는 신인순김한솔노경만이윤영이정숙 강사가 연자로 나서며 △강의 효과를 높이는 교육설계 및 교수법 △내 이야기가 잘 전달되는 강의교안 만들기 △논리, 설득 스피치 이론 및 실습 △스토리텔링 강의기법 등에 대해 강연한다.

특히 이번 프로양성과정 우수자의 경우 SIDA에서 오프라인 강의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지난 6일에 이어 오는 20일 이틀에 걸쳐 서울치의학교육원에서 ‘Temporary Crown 실습 트레이닝 과정’이 진행돼 Single부터 Bridge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완전 정복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이은정 강사가 연자로 나서는 이번 강연은 스탭을 대상으로 △임시치아 제작 기초이론 △안전한 Disk 사용법 △다양한 템포러리 제작 방법 △중절치&견치 형태이론, 제작실습 등의 내용으로 진행할 예정.

오는 26일에는 ‘경력자를 위한 교정환자 내편으로 만들기’와 ‘쉽게 시작해서 깊게 침투하는 치과마케팅’을 주제로 한 강연이 이뤄진다.

먼저 교정환자 내편으로 만들기에서는 교정상담컴플레인 상담의 key에 대해 설명하고, 치과마케팅을 주제로 한 강연에서는 △치과마케팅의 의미와 목적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종류와 특성 이해 등에 대해 설명한다. 

27일에는 김영삼(레옹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는 ‘최신 치과상담의 기술:치과상담 잘하기’와 길여진 강사가 진행하는 ‘2017년 7월 변경된 보험청구 한 번에 정리하기’에 대한 강의가 진행 된다.

또 오는 30일과 내달 2, 3일에는 각각 치과보험청구사 48, 49, 50기 강연이 개강한다. 

10월 22일 치과보험청구사 2급 자격시험에 대비해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치과 건강보험의 전반적인 개요 및 동향과 각 진료과별로 진료수가 항목별 산정기준에 대해 짚어준다.

내달 9일에는 ‘무한경쟁시대! 고객관리 지침서’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이번 강연에서는 △어려운 사보험 컨설팅 및 관리 △우리치과만의 특색있는 해피콜 등에 대한 내용으로 강연이 구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