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디오, 디지털아트 스토리 세미나 '호응'
상태바
디오, 디지털아트 스토리 세미나 '호응'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7.2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개념 완벽정리



(주)디오가 신준혁(디지털아트치과) 원장을 연자로 초청해 디지털 덴티스트리 노하우를 자세하게 전수하는 자리를 마련해 호응을 얻었다.

디오는 지난 2일과 9일, 16일 서울수도권본부에서 신준혁 원장의 ‘디지털아트 스트로리 세미나’를 개최했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 신 원장은 ‘From Idea to Realization’을 주제로 디지털 임플란트 진료의 모든 것을 임상가들에게 전달하며 호응을 얻었다.

먼저 1회차 강연에서는 △CAD/CAM의 기본 △구강스캐너의 이해(실습) △치과에서의 CAD란? △치과에서의 CAM이란? △밀링머신 △프린팅머신 △CAD/CAM 소재 등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총론을 논의했다.

이어 2회차에서는 △디지털 보철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 서저리(DIOnavi/실습) △디지털 임플란트 보철(실습) 등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임상적용에 대한 강연과 실습으로 참가자들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었다.

마지막 3회차 강연에서는 △임플란트 보철의 적용 △3D 프린팅의 이해와 치과에서의 활용 △구강스캐너를 활용한 진료영역의 확장(심미상담/가이드수술/디지털교정) △심미와 디지털의 접목 △디지털 치과의 현재와 앞으로의 미래와 방향 등 디지털 덴티스트리 클리닉 내의 적용법을 강연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신 원장은 “이번 세미나에서는 디지털 진료에 관한 모든 것을 소개했다”면서 “디지털 덴티스트리가 정확한 진단과 환자와의 커뮤니케이션에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