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14:01 (수)
네오, 류저우 심포지엄
상태바
네오, 류저우 심포지엄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7.0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곳곳에 ‘네오’ 저력 퍼진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이하 네오)이 지난달 25일 중국 광서성 류저우시에서 ‘2017 Neobiotech China Symposium in Liuzhou’를 열고, 네오의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콘셉트의 제품을 소개했다.

중국에서 두 번째로 열린 네오 심포지엄에는 약 250여 명의 중국 현지 치과의사들이 참석해 네오의 제품들을 살펴보고, 임상지견을 공유했다.

먼저 허영구 원장과 임형구 원장은 ‘Another New Wave: Neobiotech Innovations Products’를 주제로 강의를 펼쳐 호응을 얻었다.

중국에서는 An-Chun Mo 교수와 Guang-Qiang Liang 원장이 강의해 눈길을 끌었다.
강연을 들은 중국 치과의사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을 뿐만 아니라 네오의 혁신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앞선 22일에는 중국치주학회 초청으로 허영구 원장이 강연했다.

허 원장은 약 800여 명이 참석한 중국치주학회에서 ‘고난도 임플란트 케이스 치료와 성공 요소’를 주제로 네오의 ‘i-Brush’, ‘R-Brush’, ‘FR-KIT’ 등을 이용한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에 대해 강의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중국 치과의사들에게 네오의 혁신제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