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03 (금)
시스루테크, 6월부터 시스루 투명교정 세미나
상태바
시스루테크, 6월부터 시스루 투명교정 세미나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6.09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정치료 쉽고 아름답게

진단 셋업·치료 이동과정 및 결과 예측 분석

오늘 배워 내일 바로 적용하는 투명교정 세미나가 열려 화제다.

시스루테크㈜(대표 홍경재)가 오는 17일부터 8월 27일까지 서울을 비롯한 광주, 대전, 부산 등 전국에서 ‘시스루 얼라이너 투명교정 세미나’를 개최한다.

시스루 투명교정장치는 홍경재 대표가 직접 개발한 것으로 국내외 특허 등록을 마친 3D 디지털 투명교정장치다.

임상가의 의뢰서에 맞춰 컴퓨터 분석 프로그램을 이용해 진단 셋업, 치료 이동과정과 결과에 따른 동영상 및 진단 분석지를 제공한다.

특히 해외로 보내야 했던 투명교정에서 돈과 시간, 번거로움을 덜어낸 것이 특징. 정밀한 3D 프린터를 이용하며 다양한 치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홍 대표는 오는 17일 광주 세미나를 시작으로 서울과 부산, 대전을 오가며 전국 각지에서 시스루 투명교정을 배우길 원하는 개원의를 찾아갈 예정이다.

서울 세미나는 오는 25일과 다음달 23일, 8월 27일에 서울대학교 치과병원에서 열리며, 오는 17일에는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다음달 15일에는 부산 BEXCO 317호에서, 8월 20일에는 대전 컨벤션센터 205호에서 세미나가 개최된다.

세미나 수강생들에게는 시스루 얼라이너 인증 임상연구병원 위촉 및 수료증이 제공된다.
수강인원은 20명이며, 스탭 1명과 함께 참석 가능하다.

시스루테크 관계자는 “거품을 뺀 비용의 투명함을 비교하고, 제작의 투명함을 들여다보면 모두가 끄덕일 것”이라면서 “모든 이의 아름다움을 위해 더욱 투명하게 교정하는 방법을 배우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