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4:55 (금)
덴티움, ‘SuperLine’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상태바
덴티움, ‘SuperLine’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5.1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성도 안정성도 ‘UP’

덴티움, ‘SuperLine’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초기 고정력 증대, 효과적 응력 분산 ‘호평’

㈜덴티움이 출시한 ‘SuperLine’이 높은 초기 고정력과 우수한 골 반응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10년 이상의 장기 임상 데이터에서 안정적인 팔로우업으로 우수한 결과를 입증하고 있는데다 최근에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출시돼 화제다.

덴티움은 술자의 시술 편의성을 증가하기 위해 ‘SuperLine’의 Instrument에 변화를 줬다.

Final Drill에 다단 형상을 적용해 Drilling 시 가이드 기능과 절삭력을 향상시켜 술자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Tap Drill과 Countersink Drill의 기능을 동시에 수행하는 Condensing Drill을 고안해 식립 편의성과 Immediate & Early Loading을 가능하게 했다.

또한 ‘SuperLine’은 우수성을 검증받은 S.L.A. Surface를 Bevel부까지 연장해 Contour Augmentation과 같은 GBR 술식의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기존 제품 대비 Fixture Wall 두께를 강화해 강도를 보강했을 뿐만 아니라 Fixture Thread Design에서 Thread의 높이를 증가하는 동시에 샤프한 Thread를 적용해 초기 고정력 증대와 효과적인 응력 분산으로 장기적 안정성도 함께 향상했다.

덴티움 관계자는 “‘SuperLine’은 시술과 보철의 편의를 증대해 술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면서 “장기적 안정성 등 우수한 결과로 임상가들의 꾸준한 러브콜을 받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