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추천세미나] 덴탈빈 론칭 심포지엄
상태바
[추천세미나] 덴탈빈 론칭 심포지엄
  • 한정길 원장
  • 승인 2017.05.1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가 중심의 강의 감동”


1.수강동기

수련을 마치고 봉직의로 근무하면서 수련과정 중에 경험하지 못한 다양한 케이스들을 많이 접하게 됐다. 교과서를 참고하거나 주변 동료들과의 케이스 공유로는 어느 정도 한계가 있다고 생각했을 무렵 덴탈빈 온라인을 통해 유명 강사의 강의를 접했고, 대규모 오프라인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해서 참석하게 됐다.

2.추천이유

덴탈빈 강의를 온라인으로 접해본 수강생은 알겠지만 다양한 임상사진과 동영상이 포함된 강의는 이해하기 쉽고, 실제 임상에 바로 적용하기에도 충분하다.

기존 업체에서 시행한 홍보성 교육 이벤트가 아닌 오직 임상가들을 위한 적나라한 강의 내용과 강사들의 열정에 감동했고, 더욱 덴탈빈 교육 콘텐츠에 관심과 신뢰도가 증대했다.

3.인상 깊었던 점

심포지엄 두 번째 강의였던 전인성 선생님과 조용석 선생님의 강의는 이번 심포지엄의 하이라이트라고 생각한다. 두 연자가 주거니 받거니하는 식의 강의는 참신했고, 다른 강의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긴장감을 강의 내내 느꼈다.

4.아쉬웠던 점

덴탈빈의 지지자로서 앞으로도 임상가들을 위한 진정성 있는 고퀄리티 강의를 많이 제작해 국내외 교육 사각지대에 있는 많은 임상가들과 함께 공유하고 치의학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줬으면 좋겠다.

또한 이런 심포지엄을 자주 열어 임상가들이 궁금해 하고 알고 싶어 하는 내용들을 가감 없이 보여줬으면 좋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