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메가젠, 유럽 4개국서 로드쇼 성황리에
상태바
메가젠, 유럽 4개국서 로드쇼 성황리에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3.2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저 미팅 및 미니 심포지엄 등 다양한 행사 ‘눈길’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유럽 4개국에서 로드쇼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메가젠은 지난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네덜란드, 스위스, 프랑스, 독일 등 4개 국가에서 지역 유저 및 대학교 패컬티 미팅, 론칭 세미나, 미니 심포지엄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로드쇼를 마쳤다.

Public Service에 따라 ‘Training & Education’을 테마로 열린 이번 로드쇼에서는 메가젠 제품을 다룬 강연과 임상 자료를 공유하는 내용으로 지역 치과의사들에게 교육 기회를 주는 한편 로컬 내 대학 및 대형 클리닉과의 교류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확인했다.

먼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로드쇼의 첫 일정은 ‘The Power of AnyRidge’를 주제로 열렸다. 메가젠은 약 1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메가젠의 철학과 임플란트, R2GATE를 소개했다.

네덜란드 네이머헌 대학에서 진행된 둘째 날 행사에서는 대학교 임상의들과 제품 사용 관련해 협의하고, 박광범 대표가 현지 치과의사 110여 명을 대상으로 강연했다.

이어 메가젠은 스위스에서 지역미팅을 갖고, 테슬라 컨벤션 센터에서 강연한 한편 주말까지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미니 심포지엄을 진행했다. 또한 독일 뮌헨과 함부르크에서 ‘메가젠 론칭 데이’ 로드쇼를 개최했다.

메가젠 관계자는 “국가별 미팅 및 교육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린 로드쇼에 많은 현지 치과의사가 참가해 감사하다”면서 “임플란트 선진국이자 보수적인 시장인 유럽에서 큰 호응을 얻은 것은 결국 제품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의미”라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