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핫프로덕트] 프로덴티, ‘ILLUME’ 인핸스
상태바
[핫프로덕트] 프로덴티, ‘ILLUME’ 인핸스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3.0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콤팩트한 디자인 모든 영역 접근 ‘OK’

㈜프로덴티(대표 황영호)가 판매하는 ‘ILLUME’ 인핸스가 화제다.

‘ILLUME’ 인핸스는 다용도 폴리셔로 영국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치과기기업체인 PRIMA DENTAL에서 제조한 제품이다.

컵과 포인트 모양의 두 가지로 구성된 ‘ILLUME’ 인핸스는 작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모든 콤포짓 영역에 접근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

컵의 포인트와 플레어의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부드러운 조직 옆의 모든 콤포지션 영역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작은 크기는 나노 복합 재료를 사용해 모든 종류의 수복물을 마무리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또한 ‘ILLUME’ 인핸스는 개원가의 비용을 절감해 경영에 도움을 주는 효자 노릇도 톡톡히 한다.

기존의 폴리셔와 달리 ‘ILLUME’ 인핸스는 자체멸균 처리가 돼 있어 세척 및 멸균과 관련된 모든 추가 비용과 시간을 절약해준다.

또한 연마제 없이 충분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으므로 따로 연마제 사용이 필요치 않아 편리하다. 

프로덴티 관계자는 “‘ILLUME’ 인핸스의 제조사인 PRIMA DENTAL은 영국 치과업계에서도 두 번째로 오랜 사업경력을 지닌 믿을 수 있는 업체”라면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ILLUME’ 인핸스가 한국의 임상가들에게 큰 역할을 할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PM 인터뷰] 마케팅 담당 이환 주임

 

“멸균 패키지로 더 안전하게”

이환 주임은 ‘ILLUME’ 인핸스의 가장 큰 매력으로 모든 콤포짓 영역에 접근할 수 있는 ‘콤팩트한 디자인’을 꼽았다.

그는 “아담한 사이즈를 가진 컵, 포인트의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연조직 주변의 모든 콤포지션 영역에 액세스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면서 “작은 사이즈는 현재 나노 복합재를 사용한 모든 레진 수복물을 마무리 할 수 있는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ILLUME’는 기존 인핸스 제품 중 유일하게 패키지 각각 멸균 포장 돼 있는 제품으로 요즘 치과마다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감염, 멸균에 대한 걱정도 줄여준다.

그는 “제작과정부터 자체 멸균 처리해서 제공되므로 폴리셔의 세척과 멸균 관련한 모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효자 제품”이라면서 “특히 감염과 멸균이 중요시 되는 요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발열로 인해 마진이 손상될 수 있으므로 장시간 압력을 가하는 것만 삼가면 된다”면서 “또한 필요 시 워터 스프레이를 사용해도 무방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