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필립스코리아, ‘어린이 덴탈 클래스’
상태바
필립스코리아, ‘어린이 덴탈 클래스’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2.1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노코어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념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가 지난 16일 필립스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의 ‘다이노코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를 기념해 ‘소닉케어 키즈와 함께하는 어린이 덴탈 클래스’를 서울 중구 필립스 본사에서 진행했다.

이번 덴탈 클래스에서는 송수복(키즈파파어린이치과 분당 미금점) 원장이 연자로 나서 아이들에게 올바른 칫솔 선택과 양치법에 대한 이론 및 실습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별도로 마련된 간이 검진 공간에서 사전에 작성한 문진표를 통해 참가 어린이의 양치습관 및 구강관리에 관한 일대일 맞춤 상담도 실시했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인기 캐릭터와 블루투스 코칭앱 등 다양한 흥미요소를 통해 아이들 스스로 올바른 양치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치과 전문의와 함께하는 덴탈 클래스를 최소 2달에 한번씩 정규적으로 운영, 어린이 구강질환예방에 효과적인 소닉케어 키즈 음파칫솔의 특장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는 힘주어 닦지 않아도 혁신적인 음파기술이 만들어내는 3만1000개의 공기방울이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세정해 아이들의 여린 잇몸을 보호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