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네오바이오텍 ‘Neo Sugical Kit’ 등 주목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Neo Sugical Kit’ 등 주목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2.0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술시간 줄이고 절삭력 높였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의 ‘IS-Ⅲ active’ 전용시술기구 ‘Neo Surgical Kit’와 ‘IS-Ⅱ active’ 전용시술기구 ‘IS Full Kit’가 기존의 서지컬 키트보다 시술시간을 간소화하면서도 효과적인 임상결과를 보여 주목받고 있다.

서지컬 키트는 임플란트 시술을 위한 필수 아이템.

그러나 기존의 키트는 Twist Drill의 사양이 직경별로 한 가지밖에 없어 선택의 폭이 제한적이고, 직경별 드릴링 이후 Tapping을 위해 사용하는 Profile Tap을 Cortical Bone에만 적용하고 싶어도 Cancellous Bone까지 적용할 수밖에 없어 시술시간도 길었다.

하지만 ‘Neo Sugical Kit’와 ‘IS-Full Kit’는 이 같은 단점을 개선한 제품으로 주목받는다.

임상 케이스에 맞게 Long Type, Short Type 두 가지 사양의 드릴을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Profile Tap은 Cortical Tap으로, Countersink는 Cortical Drill로 변경해 드릴링 이후 Tapping에서 기존의 Profile Tap에 비해 Cortical Tap은 길이가 짧아 필요한 부분만 Tapping 할 수 있어 임플란트 시술시간이 대폭 줄어든다.

또한 드릴의 선단부 절삭력이 한층 강화돼 발생하는 열도 매우 낮은 것이 장점. 기존의 키트는 모든 드릴의 선단부가 날카롭지 않았던 반면, ‘Neo Sugical Kit’와 ‘IS-Full Kit’의 드릴은 선단부의 디자인이 날카로워 절삭력이 우수하다.

아울러 서지컬 드릴에 체결되는 Stopper 역시 라운드한 형식으로 개선함에 따라 탈착이 한층 쉽고, 내구성이 증가했다.

네오 관계자는 “임플란트 임상의들로부터 끊임없이 주목받고 있는 네오는 혁신기술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필드 모니터링 실시 후 항시 개선사항을 찾아 개선하는 노력을 하고 있다”면서 “이로써 임플란트 시술을 한 차원 높이고 있다”고 자부심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