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큐어메디, 내달 5일 MFT 세미나
상태바
큐어메디, 내달 5일 MFT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1.19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정상적인 근기능 회복치료법 총정리

구강근기능을 이용한 성장기 아동의 교합 및 교정치료방법을 알려주는 세미나가 마련됐다.
㈜큐어메디(대표 정세민)가 내달 5일 코엑스 컨퍼런스룸 300호에서 이은희·홍기상 원장 초청 근기능 회복에 의한 성장기 교정치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가 후원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은희(바른해치과) 원장과 홍기상(홍기상어린이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구강근기능과 성장기 교정치료, 호흡 등에 관한 알기 쉽고 세세한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첫 강연에서는 이은희 원장이 나서 ‘근육을 이용한 성장기 교정치료’에 대해 짚어준다.

이 원장은 “교정치료 시 근육의 힘을 잘 조절하는 것에 의해 교정치료를 더욱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장기적인 치료결과를 얻을 수 있다”며 “성장기 아동 치료 시 부정교합의 원인이 되는 비정상적인 근기능을 회복하는 것에 의해 좋은 성장을 유도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번 강연에서는 교정치료 시 중요한 근육 움직임과 문제가 있는 근육을 조절하기 위한 구체적인 연습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홍기상 원장이 ‘올바른 교합 유도 및 안면성장’에 대해 강연해 유아와 성장기 어린이에서 호흡과 구강주변 근육기능이 치열, 교합 및 얼굴 성장에 미치는 영향과 이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짚어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