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신흥, 조선대치과병원 주관 CE 프로그램 후원
상태바
신흥, 조선대치과병원 주관 CE 프로그램 후원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12.22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니에 전파한 SIS 우수성

㈜신흥이 후원하고, 조선대치과병원 임플란트센터가 주최한 ‘8th International Dental Implant Continuing Education’ 프로그램이 조선대치과병원과 목포 예닮치과, 신흥양지연수원과 신흥안산공장, 신흥MST 등에서 지난 17일부터 26일까지 약 2주간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조선대치과병원이 주관한 CE프로그램에는 25명의 인도네시아 치과의사가 참여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의 선진 임플란트 학문과 진료기법을 배웠다.

참가자들은 조선대치과병원에서 Continuing Education 강의 프로그램, 국제 심포지엄, 목포 예닮치과에서 강의 및 라이브서저리 참관,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임플란트 강의 일정 등을 소화했다.

먼저 Continuing Education에서는 치주, 보철, 구강외과 전반 부분의 심도 있는 강의가, 목포 예닮치과에서는 강재석 원장의 임플란트 관련 강의 및 다양한 라이브서저리 참관이 이뤄졌다.
또한 신흥양지연수원에서는 정현준(연세힐치과) 원장이 Sinus Lifting을 주제로 상악동 골이식과 관련된 강의를 진행했다.

정 원장은 상악동 골이식 관련 테크닉의 전반 지식은 물론 이와 관련된 SIS(SHINHUNG IMPLANT SYSTEM) 제품을 소개하고, 효과적인 사용법과 치료증례를 공유했다.

전체 교육 프로그램을 마친 후에는 신흥안산공장과 원주 신흥 MST를 돌아보며 신흥의 제품 생산과정을 직접 살펴보기도 했다.

인도네시아 치과의사들은 “임플란트 수술의 기본적인 지식 및 수술과정의 노하우뿐만 아니라 심도 있는 지식을 습득할 수 있었다”면서 “신흥 임플란트 생산라인 견학을 통해 디자인과 표면처리, 세척공정 등을 직접 확인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됐다”고 제품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다.

신흥은 “이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자사 제품을 홍보하고, 더 나아가 대한민국 임플란트 발전에 기여하고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