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탈잡, 26일까지 기념 이벤트
상태바
덴탈잡, 26일까지 기념 이벤트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12.1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잡 회원 6만 명 돌파

‘나의 달콤한 덴탈잡 이야기’ 참가자 전원 사은품


치과계 대표 구인구직 사이트 덴탈잡이 회원 수 6만 명을 돌파했다.

2001년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로 16년째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치과계 No.1 구인구직 사이트로 자리매김한 덴탈잡은 지난해 5만 회원 돌파 기록을 세운지 1년 만에 올해 6만 명의 회원가입을 달성했다.

덴탈잡은 6만 회원 돌파 기념으로 오는 26일까지 ‘나의 달콤한 덴탈잡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의 달콤한 덴탈잡 이야기’는 덴탈잡과 관련된 따뜻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공유하는 이벤트.

덴탈잡이 맺어준 소중한 인연, 덴탈잡을 통해 구인구직한 이야기, 덴탈잡을 통해 만난 직장동료, 우리 치과 이야기 등 덴탈잡과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를 남긴 참가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치과의 기쁜 소식을 공유하는 ‘우리 치과 기쁨 두 배’ 이벤트와 성심성의껏 이력서를 작성한 회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덴탈잡 이력서 등록’ 이벤트 등 고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회원과의 소통을 이어간다.

한편 지난 2012년 출시된 덴탈잡 모바일 앱은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을 통해 채용광고 열람 및 지원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 더욱 스마트하고 편리한 덴탈잡 이용을 돕고 있다.

덴탈잡 관계자는 “덴탈잡은 하루 평균 접속자 수 2000여 명, 하루 평균 방문 횟수 1만여 건의 접속률을 기록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더욱 편리한 치과계 구인구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사항은 덴탈잡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덴탈잡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