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마루치, ‘ENDOSONIC Blue’ 인기
상태바
마루치, ‘ENDOSONIC Blue’ 인기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6.12.1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절 스트레스 대폭 줄였다


㈜마루치가 출시한 신개념 Ni-Ti 파일 ‘ENDOSONIC Blue’가 개원의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ENDOSONIC Blue’는 초음파 세척용 Ni-Ti 파일로 강력한 캐비테이션 효과로 근관 내에서 Ther-mal Activation, Acustic Streaming과 Microbubble을 발생시킨다. 뿐만 아니라 치근단 부위에서도 효과적으로 적용해 Apical vapor-lock 제거에도 탁월해 임상가들 사이에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ENDOSONIC Blue’는 강력한 파절 저항성을 확보해 파절 우려를 불식시켰고, 수많은 미세기포의 떨림과 와류형성으로 근관 벽의 감염원을 제거했다.

뿌리 끝부분의 공기주머니를 깨서 Naocl이 치근단 부위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ENDOSONIC Blue’는 근관손상을 최소화하는 Minimally Invasive Protocol에 적합하다.

특히 기존의 Ni-Ti 파일의 특징이었던 형상기억합금은 유연성은 우수하지만 피로파절에 쉽게 무너지는 경향이 있었다. 하지만 ‘ENDOSONIC Blue’는 Controlled Memory Wire 테크놀로지를 이용해 피로파절 저항이 우수한 R-phase 생성을 극대화 함으로써 구부러진 상태에서도 원활하게 초음파 진동이 전달돼 파절 걱정을 대폭 줄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