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카르텔, 심미교정 세미나
상태바
카르텔, 심미교정 세미나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12.1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 맞춤형 심미교정에 임상가 이목집중

빠른 치아 이동으로 교정시간 단축과 동시에 심미성을 높인 환자 맞춤형 부분 교정에 대한 세미나가 개최돼 큰 호응을 얻었다. 

카르텔이 지난 11일 ‘콜라보레이션 심미 교정 세미나’를 한진덴탈 세미나실에서 개최했다.

연자로 나선 박숙규(서현치과) 원장은 이번 세미나에서 최소한의 와이어치료, 최소한의 투명 교정으로 교정치료 기간을 단축하는 콜라보레이션 심미 교정법을 박 원장이 개발한 디지털 진단 시스템인 easy-MAX 프로그램을 통해 자세히 설명했다.

박 원장은 세미나에서 △설측 비틀즈 브라켓으로 Leveling 및 Aligning 하기 △Power Button이 부착된 투명교정장치로 교정치료 마무리하기 △모델 브릿지를 통해 치아를 어떻게 배열해야 하는지에 대해 살펴줬다.

이어 수강생이 가져온 모델을 스캔한 후 easy-MAX 프로그램으로 진단과 분석, 치료 계획을 세웠다. 또한 전치부 6전치를 직접 움직여보는 실습을 진행해 수강생들의 집중도를 높였다.

박 원장은 “easy-MAX 프로그램과 비틀즈 브라켓, 파워라이너 세 가지를 가지고 교정치를 실제로 움직여보는 실습을 진행해 참석자들의 집중도와 호응도가 매우 높았다”면서 “많은 분의 호응에 힘입어 내년 1월 말이나 2월 초쯤에 콜라보레이션 심미 교정 세미나를 다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