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티움, ‘IMPLANTIUM ll’ 주목
상태바
덴티움, ‘IMPLANTIUM ll’ 주목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12.0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른 골 유착 가능 ‘호평’

10년 이상의 장기 데이터를 제시하며 큰 주목을 끌고 있는 ‘IMPLANTIUM’의 업그레이드 버전 ‘IMPLANTIUM ll’가 장기 우수성을 유지함과 더불어 CaP Coating으로 우수한 초기 안정성과 빠른 골 유착을 가능하게 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덴티움의 ‘IMPLANTIUM ll’는 기존 ‘IMPLANTIUM’보다 바디 직경을 증가시켜 강도를 보강했으며, Long Cutting Edge 적용으로 Self Tapping 기능이 강화돼 비교적 단단한 골질에서도 식립이 양호하고 식립 시 과토크 발생을 억제한다.

또한 Quadruple 및 Double Thread 적용으로 식립 편의성을 증대했으며, 빠른 식립으로 체어 타임을 줄일 수 있어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IMPLANTIUM ll’는 Internal Connection의 단점인 Abutment Sinking 현상을 최소화해 보철물의 안정성이 크게 향상됐다.

특히 IMPLANTIUM의 Surgical Kit와 Abutment, Lab Component와도 호환이 가능해 기존 유저들의 부담을 줄여준다.

덴티움 관계자는 “보철 급여화 대상이 만 65세 이상으로 확대됨에 따라 ‘IMPLANTIUM ll’에 대한 개원의들의 관심도가 많이 증가했다”면서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