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신흥, ‘JIN-E Screw’ 출시
상태바
신흥, ‘JIN-E Screw’ 출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11.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의 의견 귀기울인 교정 스크루

㈜신흥이 ‘JIN-E Screw’(제조사 진바이오메드, 한국)를 출시하며 국내 교정계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교정용 스크루 ‘JIN-E Screw’는 다른 어떤 제품보다 특별한 제품 디자인과 구성이 눈길을 끌고 있는 제품.

지난달 2016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에서 첫 선을 보인 ‘JIN-E Screw’는 ‘임상의에 의한, 임상의를 위한 제품’이라는 호평 속에 관심을 모았다.

‘JIN-E Screw’는 그동안 많은 임상의들이 다른 제품을 사용하면서 겪은 문제점이나 진료하면서 느꼈던 현장의 목소리를 최대한 반영해 제품에 녹여냈다.

무엇보다 ‘Double-neck’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허 받은 디자인의 ‘Double-neck’은 다른 제품들과 달리 2개 이상의 탄성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대구치 루트와 나란히 경사식립을 하면서도 고무줄이 쉽게 걸릴 수 있도록 돼 있어 교정치료의 효율성을 높인다.

또한 0.7mm 직경의 내장 홀을 통해 교정용 와이어는 물론 가장 두꺼운 ‘022’ 와이어까지 통과할 수 있도록 설계돼 활용도가 높다.

1.6/ 6㎜, 8㎜, 10㎜ 등 임상가들이 가장 많이 찾는 사이즈의 제품 종류는 간소화하고, 다양한 와이어가 통과할 수 있는 활용도를 갖추는 등 그야말로 임상의가 원하는 부분을 모두 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