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마이크로메가코리아, 신제품 ‘One Flare’ 론칭
상태바
마이크로메가코리아, 신제품 ‘One Flare’ 론칭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11.1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년 엔도명가 제품 한 자리에


마이크로메가코리아·드림메디칼㈜(대표 송용국, 이하 마이크로메가코리아)가 ‘YESDEX 2016’에서 111년 엔도명가 MICRO-MEGA의 노하우가 담긴 엔도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마이크로메가코리아는 이번 전시회 부스를 통해 마이크로 메가의 엔도 모터 ‘MM·Control’을 주력 제품으로 선보이고, 신제품 Ni-Ti 파일 ‘One Flare’를 론칭했다.

‘MM·Control’은 프랑스 110년 전통의 엔도 명가 Micro Mega가 제조한 엔도 모터로, 정확한 근관측정과 안정적인 유지속도를 자랑해 호평을 얻은 제품이다. 

또한 100~500RPM의 분당 회전속도와 오토리버스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간단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유저가 사용하기 편리하다.

마이크로메가코리아가 새롭게 론칭한 Ni-Ti 파일 ‘One Flare’는 안전한 근관치료를 위한 Ni-Ti 파일로, 근관 입구 방해 물질의 제거 및 안전한 근관 진입이 가능한 제품이다. 

마이크로메가코리아는 이번 ‘YESDEX 2016’에서 MM·Control’ 패키지 및 ‘One Shape’ 파일 구매 시 신제품 ‘One Flare’ 증정 이벤트를 펼쳐 MICRO-MEGA의 뛰어난 제품들을 참관객들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