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바텍코리아, CT 영상결제 솔루션 ‘Smart Pay’ 인기
상태바
바텍코리아, CT 영상결제 솔루션 ‘Smart Pay’ 인기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10.0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 구입 ‘Smart Pay’로 끝!

 

바텍코리아(대표 고영탁)가 선보인 CT 영상결제 솔루션 ‘Smart Pay’는 신규개원의의 초기 장비 구입 고민을 덜어주고 있다.

‘Smart Pay’는 X-ray 본고장인 유럽 등 전 세계에서 국제적으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저선량 고해상도 CT ‘PaX-i3D Smart’를 합리적인 방식으로 구입할 수 있는 CT 영상 결제 솔루션이다.

‘Smart Pay’를 사용하면 예비·신규 개원의의 파노라마 장비 구입비용으로 파노라마와 간단한 CT 기능을 사용하면서 Full CT 기능은 필요한 경우에만 결제해 이용할 수 있다.

바텍코리아 강북본부 김보현 본부장은 “‘Smart Pay’는 치과에서는 개원비용 부담과 초기투자 리스크를 줄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CT진입 문턱이 낮은 소아치과, 교정치과도 도입이 가능하며 CT 촬영이 필요한 환자가 내원했을 때에도 전원 조치 없이 바텍 ‘Smart Pay’로 진단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Smart Pay’의 결제방식 또한 개원의가 CT 활용도를 고려해 결정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1회 사용 결제는 CT 촬영이 미미한 치과에서 유용하며, 월 무제한 사용 결제는 CT 사용량이 많은 치과에 유용하다.

현재 바텍코리아는 Smart Pay 6개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6개월 Ez3D-i 무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Smart Pay’로 구입한 CT 제품은 렌탈이나 리스와 달리 개원의 본인 소유의 장비가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