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핫프로덕트] ㈜다이아덴트, Dia-X File
상태바
[핫프로덕트] ㈜다이아덴트, Dia-X File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10.0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와이어 대세 속 새로운 강자 등장

 


㈜다이아덴트가 지난달 초 GAMEX 2016에서 첫 선을 보인 ‘Dia-X File’은 기존의 Ni-Ti 와이어에 특수 열처리 가공해 유연성과 파절 저항력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앞서 자체 개발해 출시한 ‘Dia-PT File’로 시스템 파일 시장에서 호평을 얻은 다이아덴트가 이번에는 ‘골드와이어’ 파일 시장에 새롭게 진출함에 따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Dia-X File’은 다이아덴트가 제품 출시 및 판매마다 고수해온 ‘기존 제품 대비 차별화된 품질수준’의 철학이 그대로 반영된 제품.

실제 다이아덴트의 ‘Dia-PT File’과 피로파절 테스트를 실시한 자료에 따르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Shaping 파일 D1 제품의 경우 무려 143%나 높은 증가율을 보였으며, 전 사이즈 평균 91% 향상된 측정치를 보였다. 실제로 ‘Dia-X File’은 지난 GAMEX 2016에서 다이아덴트 부스를 방문해 시연했던 사용자 대부분이 구매의사를 밝혔을 만큼 기존 파일대비 향상된 절삭력과 유연성이 만족스러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연성과 파절저항력 향상이 검증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최근 치과재료 소비트렌드를 꿰뚫은 효자품목이라는 평가.

다이아덴트 측은 “시장에서 다수 출시되고 있는 유사한 파일들에 비해 새롭지 않아 보일 수도 있는 ‘새로운 파일’에 기대를 걸어볼 수 있는 이유는 지난 ‘Dia-PT File’ 론칭에서 소비자들이 보여준 반응과 기대가 이번 ‘Dia-X File’에 더욱 높게 나타나고 있기 때문”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인터뷰] 다이아덴트 기획조정팀 강민호 팀장
“최신 소비패턴 ‘가성비’ 최고의 제품”

 

 

 

 

“최근 제품 선택의 가장 핫한 키워드는 ‘가성비’입니다”
다이아덴트에 16년째 근무하고 있는 강민호 팀장이 ‘Dia-X File’의 가장 큰 장점으로 내세우는 것은 단연 ‘가성비’다.

강 팀장은 “지난날 유저들의 제품선택 기준이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이었다면 이제는 가격대비 성능과 품질을 바탕으로 현명한 구매기준을 앞세우는 치과의사들이 늘었다”면서 “실제로 시장도 점차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방향으로 구매 패턴이 변화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가성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Dia-X File’에 대한 사용자들의 반응은 개발자 및 판매자를 흥분시킬 정도로 긍정적이고 뜨겁다는 것이 다이아덴트의 설명.

강 팀장은 “향상된 유연성과 절삭력에 대부분의 사용자가 만족감을 표시했다”면서 “현재 일시적으로 생산이 수요에 못 미치는 문제가 발생해 치과와 업체의 대량구매를 나누어 납품하는 것이 송구스럽다”고 밝혔다.

그는 “소규모 주문 건은 정상출고되며, 이달 중 일시적 수급문제는 완전히 해결될 것”이라며 “고품질, 합리적 가격의 ‘Dia-X File’을 직접 체험해보길 자신있게 권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