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신흥, 인천지부 및 호남권 학술대회서 뜨거운 열기
상태바
신흥, 인천지부 및 호남권 학술대회서 뜨거운 열기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9.2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장만의 특별한 이벤트 “알차다 알차”

SIS·골드니안·체어 등 여러 부스 두루 인기

㈜신흥이 9월의 마지막 일요일을 장식한 전국의 치과계 종합학술대회에서 다양한 제품과 번뜩이는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5일에는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와 호남권 3개 치과의사회가 각각 인천 송도컨벤시아와 원광치대에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를 개최했다.

먼저 인천시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SCIDA)에서 신흥은 다양한 품목의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 부스에서는 Luna S, Sola S를 비롯해 Bite Impression Coping, 서지컬키트 SIS Kit 등 임플란트 관련 제품을 체험하려는 관람객들이 줄을 이었다. 또한 Septodont 부스의 마취제와 엔도 부스의 TF Adaptive Motor가 인기를 모았다.

특히 신흥은 전 부스에서 전시장에서만 제공하는 실속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원광치대에서 열린 ‘HODEX 2016’에서도 신흥은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호남권 치과의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연자로 초청된 오상윤(서울아크로치과) 원장의 강의와 더불어 강연장 밖 SIS 부스에서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군이 주목받았다.

이외에도 레진/덴처케어 부스와 Denture Liner를 체험해보고 구매하려는 참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을 만큼 인기였다는 후문.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 부스 또한 골드 10g 이상 구매 시 5만원 할인해주는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여 인기를 끌었으며, 체어 부스의 ‘Taurus C1’ 등에 발길이 이어졌다.

아울러 신흥 부스를 방문한 모든 이들에게 ‘2016/2017 신흥 종합 카달로그’ 교환권을 제공해 다양한 제품을 안내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신흥 관계자는 “지방 전시회에서도 여러 가지 제품을 선보이며 전시장을 찾는 분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