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팀컨설팅, 내달 서울 및 부산 상담세미나 개최
상태바
팀컨설팅, 내달 서울 및 부산 상담세미나 개최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09.2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보도 쉽게 하는 상담 팁

 

초보실장도 쉽게 적용하는 실전상담기술을 익힐 수 있는 상담세미나가 열려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팀컨설팅(대표 김홍근)이 다음달 23일 ‘상담세미나’를 서울대치과병원 8층 B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초보실장도 쉽게 적용하는 필수 실전상담법칙 10제 & 상담 대응 멘트’를 주제로 경험이 적은 상담실장도 자연스럽게 상담 동의를 얻어낼 수 있는 상담 테크닉 10가지 팁을 시원하게 알려줄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초기 집중의 법칙(눈썹을 위로 올리고 귀를 쫑긋 세우게 하라) △니즈의 법칙(지피지기 백전백승 니즈) △원츠의 법칙(핫버튼을 찾아라) △신뢰의 법칙(상담을 쉽게 하는 최고의 테크닉) △반전의 법칙(반전의 효과는 배가 된다) △숫자의 법칙(환자는 중요한 2가지만 기억한다) △리엑션 법칙(확실한 전달력을 습득하라) △점쟁이 법칙(환자를 빠져들게 하는 테크닉) △프리토킹 법칙(Pre Talking Effect) 보닛 상담법 △당일 환자의 동의를 받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 등 10가지 팁에 대해 자세히 살펴준다.

또한 △환자가 곤란한 질문을 할 때 어떻게 대응해야 할 것인가? △무조건 깎아달라고 하는 환자를 어떻게 응대할 것인가? △구체적으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실전상담기술은 어떤 것인가? 등 환자 상담에서 항상 고민스러웠던 부분을 시원하게 해소해 줄 전망이다.

김홍근 대표는 “오랜 시간 경험과 많은 상담 실장과의 연구 끝에 명쾌한 답을 제시할 세미나를 준비했다”면서 “상담의 기본부터 동의기술까지 모두 알려주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팀컨설팅은 서울세미나 후 내달 30일에는 부산 디오임플란트 7층 B세미나실에서도 ‘상담세미나’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