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왓츠뉴]오스템임플란트, Telio CS Cem Implant
상태바
[왓츠뉴]오스템임플란트, Telio CS Cem Implant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09.0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박자 모두 갖춘 레진 시멘트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출시한 레진 시멘트 ‘Telio CS Cem Implant’는 뛰어난 합착력과 유지력으로 개원가의 호평을 받고 있다.

‘Telio CS Cem Implant’는 레진 베이스 제품으로 탁월한 합착력과 함께 6개월 이상 본딩이 유지된다.

합착력과 유지력은 높지만 시멘트 제거는 매우 쉽다. 기구를 이용해 시멘트 찌꺼기를 일일이 제거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어버트먼트 등에 손상을 주지 않고 마진부 잉여 시멘트를 완벽히 제거할 수 있다.

‘Telio CS Cem Implant’는 ‘Transparent’와 ‘White Opaque’ 두 가지 셰이드로 구성돼 수복물에 높은 심미성을 구현한다.

‘Transparent’는 전치부 심미 수복물의 합착에 주로 사용하며, ‘White Opaque’는 금속계열 어버트먼트의 차폐에 주로 사용돼 임플란트 케이스뿐 아니라 전치부 심미보철 케이스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Telio CS Cem Implant’는 높은 방사선 불투과성을 보여 잉여 시멘트의 제거 및 2차 우식 여부를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다.

듀얼 큐어(Dual Cure) 타입으로 광중합 및 자가중합 모두 가능하다.

또한 오토믹스 더블-푸쉬 시린지 형태로 돼 있어 사용이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Telio CS Cem Implant’는 탁월한 합착력과 오랜 유지력 그리고 쉬운 시멘트 제거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제품”이라고 말했다.

제조원 : 이보클라비바덴트
판매원 : 오스템임플란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