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21:09 (금)
네오바이오텍, 영업·마케팅 워크숍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영업·마케팅 워크숍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8.25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더 큰 도약 이루자” 다짐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이하 네오)이 지난 19~20일 안산 중소기업연수원에서 국내영업본부와 마케팅 부서가 참여한 가운데 ‘영업마케팅 워크숍’을 진행했다.

본사 국내영업본부 및 디지털사업본부, 마케팅부서 및 지원부서 팀장급 8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워크숍에서는 상반기 영업실적 및 성과분석내용을 공유하고, 국내 각 지사별 분임토의를 통해 2016년 매출목표 달성 전략회의를 여는 한편 부서 간 화합을 다지는 장을 마련했다.

먼저 첫 날 오전에는 국내영업본부, 디지털사업본부, 마케팅 부서의 상반기 실적 분석 및 하반기 전략 발표가 진행됐으며, 오후에는 디지털사업본부의 별도 교육을 통해 네오내비가이드 시스템의 워크플로우를 익히는 시간이 펼쳐졌다.

특히 네오 대표이사인 허영구 원장이 직접 직원들을 대상으로 네오내비가이드 시스템에 대한 임상 교육 및 플래닝 상의 팁을 교육해 생생하게 시스템을 익힐 수 있는 장이 됐다는 평가.

저녁식사 후에도 허 원장은 하반기 출시될 신제품 ‘IS-Ⅲ active’와 수술 시 주의사항 등을 교육하며 신제품에 대한 직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둘째 날 오전에는 체육활동으로 축구가 진행됐다. 부서별 4개팀을 구성해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돼 팀워크를 더욱 탄탄히 다지는 시간이 됐다.

또한 상반기 영업실적 우수 지사지점과 실적 우수사원에 대한 포상이 진행됐다.

네오는 “이번 워크숍에서는 올해 고객감동과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결의를 다지고 더 큰 도약을 이뤄내는 네오가 될 것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는 오는 10월 9일 양재 The-K호텔에서 ‘2016 Neobiotech Symposium’을 개최한다. ‘Present & Future Implant Dentistry’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심포지엄에는 30여 개국 300여 명의 해외치과의사가 참석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