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신원덴탈, ‘GuttaFlow2’등 다양한 제품 선봬
상태바
신원덴탈, ‘GuttaFlow2’등 다양한 제품 선봬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6.08.2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MEX서 핸즈온 및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신원덴탈㈜가 ‘GAMEX 2016’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원덴탈은 이번 ‘GAMEX 2016’ 부스(부스번호 C-323,339)에서 가타퍼차 성분이 포함된 씰러 겸 근관 충전재 ‘GuttaFlow2’와 근관성형을 위한 ‘HyFlex EDM Niti File’을 선보인다.

먼저 ‘GuttaFlow2’는 악세사리콘이 필요없는 싱글콘 테크닉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5ml 시린지 하나면 35~40개 근관 충전이 가능하다.

또 ‘GuttaFlow2’는 C-Canal 및 좁은 근관 적용에 효과적이며, 리엔도가 쉽고 무독성, 무자극성으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어 ‘HyFlex EDM Niti File’은 스파크 가공방식(Electro Discharge Machining)으로 피로파절수명 700%를 실현한 제품.

‘HyFlex EDM Niti File’은 Variable 섹션 단면 형태가 강하고 부드러워 만곡 근관부 트랜스포테이션 가능성을 최소화 시켰고, 콘트롤메모리(Regeneration Thermal Treatment) 기능으로 형상복원기능 및 구치 만곡부 프리벤트 인게이지에 용이하다.

또 ‘HyFlex EDM Niti File’은 원파일 방식으로 추가적인 리씨프로모터가 필요없고, 마이크로크랙 가능성을 원천 봉쇄했다.

뿐만 아니라 방전가공처리로 표면이 매끄럽고 부드러우며 기존 제품들이 가지는 그라인딩밀링으로 인한 절삭흔적(Machining Groove)이 없어 크랙전파가능성을 차단했다.

신원덴탈은 이번 ‘GAMEX 2016’에서 이 외에도 ‘New Implantmed’와 ‘Nitram’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또 핸즈온 행사 등 풍성한 이벤트와 특가로 제품을 판매하는 특가존을 마련해 참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