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신흥, ‘SELECTION’ 신제품 4총사 출시
상태바
신흥, ‘SELECTION’ 신제품 4총사 출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8.19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에 경제성 갖춘 ‘매력’ … 28일 SID 2016서 이벤트

2016 개원가의 합리적 선택

 


㈜신흥이 최근 출시한 ‘SELEC TION’ 브랜드의 신제품 4종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임시충전재 ‘SELECTION-K S-Temp Flow’와 ‘SELECTION-K S-Temp Fill’, 교합인기재 ‘SELECTION-K V.P.S Bite’와 산부식재 ‘SELECTION-K Etchant(37%)’이다.

‘SELECTION’은 가격과 품질 모두를 만족시키는 ‘합리주의 Dental Product’를 표방하는 치과재료 브랜드로, 뛰어난 품질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제성까지 갖추고 있다.

 

 

■ 짜서 사용하는 임시충전재 ‘SELECTION-K S-Temp Flow’
고점도 임시충전재 ‘SELEC TION-K S-Temp Flow’는 따로 기구가 필요없이 짜서 쓰는 Squeeze 타입이라 술자가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탄성이 우수해 제거가 용이하고, 임플란트 어버트먼트 홀 임시충전에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예상된다.

■ 임시충전재 ‘SELECTION- K S-Temp Fill’
임시충전재 ‘SELECTION-K S-Temp Fill’은 끈적임이 없고, 조작성이 우수하며 모든 와동의 임시수복과 임시충전이 가능하다.

인레이와 온레이 케이스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편리한 핸들링이 장점이다.

‘SELECTION-K S-Temp Flow’와 ‘SELECTION-K S-Temp Fill’ 두 제품은 광중합 시 낮은 중합 수축률을 보여 Tight Sealing을 가능하게 해주고, 한 번에 깔끔하게 제거돼 술자와 환자의 만족도가 모두 높다.

■ 빠르고 강한 교합인기재 SELECTION-K V.P.S Bite
‘SELECTION-K V.P.S Bite’는 상악과 하악의 교합 체크 시에 사용하는 교합인기재다.

교합인기재가 갖춰야 할 가장 중요한 특성인 ‘정확성’과 ‘신속함’을 제대로 갖춘 제품이다.

30초만에 빠르고 정확하게 교합을 채득할 수 있으며, 빠른 채득 과정에서도 기포가 생기지 않는다. 뛰어난 강도와 흘러내리지 않는 편리한 핸들링이 장점이다.

■ 완벽한 에칭이 가능한 산부식재 SELECTION-K Etchant 
본딩 전 에칭 단계에서 사용하는 산부식재 ‘SELECTION-K Etchant’는 뭉침 현상을 줄여줌으로써 과도한 산부식의 위험을 줄여주고, 수세가 편리하다. 적당한 흐름성을 갖추고 있어 교정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신흥은 오는 28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리는 ‘SID 2016’의 전시장에 ‘SELECTION’ 부스를 마련해 신제품 4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특가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