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52 (금)
네오, 신제품 ‘IS-Ⅲ active’ 첫 선
상태바
네오, 신제품 ‘IS-Ⅲ active’ 첫 선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8.19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MEX 2016서 풍성한 이벤트

무더위 잊는 이벤트 ‘빵빵’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이하 네오)이 다음달 3~4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16’에서 임플란트 신제품 ‘IS-Ⅲ active’를 공개하고, CAMeleonCS로 보철물을 가공하는 단계부터 Neo Navi Guide로 가이드 시술을 하는 단계까지의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네오가 이번에 선보이는 ‘IS-Ⅲ active’ 임플란트는 네오 임플란트 제품의 역사를 고스란히 담은 제품이다.

임플란트 상부 디자인에 Micro Groove 디자인을 적용해 골 소실 방지 및 잇몸 Sealing 효과를 극대화했으며, Thread Pitch도 0.9 Pitch로 증가해 뼈와 임플란트 간의 접촉 면적을 증가시켜 고정력 및 골융합률을 높인 제품이다.

임플란트 하부의 Cutting Edge의 면적도 2배 이상 넓어져 식립감 및 고정력을 향상시키고, S.L.A 표면의 공정기술을 개선해 표면적이 1.4배 이상 증가한 특징이 있다.

‘IS-Ⅲ active’ 임플란트는 이번 ‘GAMEX 2016’을 기점으로 전국에 판매되며, 오는 10월 9일 열리는 네오 심포지엄에서 다양한 증례가 소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전시회에는 VR 부스가 마련돼 참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VR 체험 대상자들에게 소정의 선물을 지급한다.

한편 네오는 ‘IS-Ⅲ active’ 임플란트 및 ‘Neo Navi Guide’ 핸즈온에 참여한 후 방명록을 작성한 참관객들에게 해당 제품에 대한 ‘제품 체험권’을 토요일 100명, 일요일 200명에 한해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시 현장에서 펼쳐지는 ‘네오 심포지엄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하는 이들에게는 심포지엄 당일 등록부스에서 선물을 증정한다.

GAMEX 2016 기간 중 네오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고객 중 선착순 최대 300명에게 칫솔세트를 지급하고, 실시간으로 선보이는 이벤트에 ‘좋아요’를 누른 이들 가운데 선착순 10명에게 닥터플란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네오 부스에 방문해 페이스북 페이지를 보여주면 된다.

이외에도 부스 방문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 경품 이벤트’가 진행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네오 관계자는 “GAMEX를 통해 혁신적인 디지털 제품을 소개함으로써 치과진료의 디지털화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10월 9일 열리는 2016 네오 월드심포지엄에서도 다양한 디지털 제품과 신소재 보철재료, 임플란트 관련 신제품을 준비할 예정인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