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다이아덴트, 제품 불만족 시 한달 내 무조건 반품!
상태바
다이아덴트, 제품 불만족 시 한달 내 무조건 반품!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4.2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 성원 보답 파격 이벤트

 

㈜다이아덴트가 이번 ‘SIDEX 2016’에서 로터리 파일 ‘Dia-PT File’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는 성과를 거뒀다.

전시회 D홀 입구에 자리잡은 다이아덴트 부스에는 예상을 훌쩍 뛰어넘은 소비자들의 반응이 이어져 제품의 인기를 실감했다는 평가.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부스에 마련한 제품 체험존에 예상보다 많은 참관객들이 발걸음해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 호응을 보내고, 고품질의 국산제품이라며 아낌없는 격려를 전했다”면서 “많은 시연 요청자와 방문자로 미리 준비한 사은품이 빠르게 소진돼 선물을 받지 못한 참관객들에게 죄송한 마음”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이아덴트는 시덱스 전시장에서 제품을 사용해보지 못했거나, 처음 사용해보는 소비자들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자 ‘무료체험 및 무료반품 이벤트’를 다음달 말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구매 후 제품 사용 중에 문제가 발생했거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30일 이내에 아무 조건 없이 전량 환불과 교환을 보장한다. 조건이 없는 것은 물론 반송 택배비까지 전액 부담하는 파격적인 이벤트여서 눈길을 끈다.

관계자는 “제품에 대한 확신과 소비자에 대한 신뢰 없이는 진행하기 어려운 이벤트”라며 “나름대로의 확신과 신뢰를 갖고 기획했다”고 밝혔다.

또한 “점차 국산제품의 품질 수준과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로터리 파일 제품에서도 고가의 외제 브랜드보다는 합리적이고 빠른 피드백과 다양한 사후 조치가 가능한 국산제품을 많이 이용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