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셀렉트디, 국산 초음파 엔도팁 ‘완판’ 기록
상태바
셀렉트디, 국산 초음파 엔도팁 ‘완판’ 기록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4.2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ndo-PS Tip’ 화제 모아

셀렉트디(대표 김종곤)가 이번 ‘SIDEX 2016’에서 초음파 엔도팁 ‘Endo-PS Tip’을 히트상품 반열에 올렸다.
지난해 처음 출시했던 초판 제품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이번에 선보인 ‘Endo-PS Tip’은 제작 물량의 완판을 기록하며 전시장에서 가장 화제를 모았다.

‘Endo-PS Tip’은 EMS, SATELEC 스케일러 핸드피스와 호환되며, 기존에 사용하던 핸드피스에 팁만 바꿔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함’과 ‘경제성’을 어필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

평소에도 외산제품 절반 수준에 불과한 합리적인 가격대로 호평받았으나 이번 ‘SIDEX 2016’에서는 특별 프로모션 등의 혜택이 더해져 구매자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Endo-PS Tip’은 근관치료 임상의 모든 상황에서 적용 가능한 5가지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돼 인기를 모으고 있다. 모든 용도를 소화할 수 있는 최소한의 구성으로 술자가 관리하기 쉽고, 우수한 삭제력과 적은 진동 등이 임상가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제품이다.

김종곤 대표는 “개원의들에게 근관치료 임상 노하우를 전달하는 멘토로 널리 알려진 김평식 원장이 ‘Endo-PS Tip’의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것이 입소문을 타면서, 제품에 관심을 갖고 부스를 방문한 이들이 많았다”면서 “‘Endo-PS Tip’ 외에도 ‘DH Tip’, ‘바큠아답터’ 등 엔도에서 필수적인 제품을 삼총사 패키지 특가로 판매해 알뜰 구매 기회를 잡기 위한 치과의사들의 발길이 이어졌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