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5 23:31 (일)
[인터뷰] 이화 턱얼굴심미센터 김선종 센터장
상태바
[인터뷰] 이화 턱얼굴심미센터 김선종 센터장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04.0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에게 ‘기능’과 함께 ‘아름다움’ 선사할 것”

지난달 8일 개소식을 한 이화 턱얼굴심미센터(센터장 김선종)는 마취통증의학과와 피부과, 성형외과, 이비인후과와의 원스톱 협진 시스템을 구축해 세부 전문 진료로 환자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김선종 센터장은 “턱얼굴심미센터는 단순히 치과에서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의과의 피부과, 성형외과와 치과의사들이 협력하는 센터”라며 “턱얼굴심미센터에서는 치아변색이나 충치 등 문제를 갖는 치아의 최종적인 심미치료를 통해 최고의 턱얼굴 심미 향상 결과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 센터장은 양악수술의 안전성을 알리는 것도 센터 개설배경에 포함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턱얼굴심미센터는 사업을 목적에 둔 것이 아닌 학술적인 발전에 더 중점을 두고 개설한 만큼 양악수술이 안전한 수술 중에 하나라는 점을 홍보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김 센터장은 “턱얼굴심미센터가 완벽한 대칭을 추구하기 위함이 아니라 양악수술이 진짜 필요한 환자들에게 자신의 구강기능뿐만 아니라 아름다움까지 찾아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센터의 목표”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화 턱얼굴심미센터는 향후 글로벌 이화 에스테틱 병원으로의 발전을 계획하고 있는 만큼 국제화시대에 턱얼굴심미분야에 기여하고 환자 만족도 상승을 위한 역할을 충실히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