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SIDEX 2016] 네오바이오텍, EZ Fixing System / 2D Cti-mem
상태바
[SIDEX 2016] 네오바이오텍, EZ Fixing System / 2D Cti-mem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4.0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BR의 진수! 네오에 가면 답이 보인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이하 네오)이 이번 ‘SIDEX 2016’에서 GBR을 더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네오는 올해 ‘SIDEX 2016’을 통해 ‘IS-Ⅱ active’ 임플란트를 기반으로 개발된 ‘EZ Fixing System’과 ‘2D Cti-mem’을 론칭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SIDEX에서는 네오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EZ Fixing System’과 ‘2D Cti-mem’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면서 “새로운 개념의 GBR 솔루션이 이 두 제품을 연계해 임플란트 시술 시 새로운 방식의 골유도 재생술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네오는 국내에서 처음 공개하는 ‘EZ GBR Kit’를 이용해 더욱 편리해진 스크루 타입과 새로운 형태의 ‘Customized Ti Membrane’ 등을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한다.

네오가 앞서 개발, 출시했던 GBR Kit와 Cti-mem은 골유도 재생술의 획기적인 발전을 가져왔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제품이 독창적이고, 품질이 우수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널리 인정받고 있다.
그 후로도 계속 GBR 관련 혁신적인 제품들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는 네오는 ‘EZ Fixing System’을 통해 실패없는 GBR을 구현하는 데 한발짝 더 가까이 다가섰다.

‘EZ Fixing System’은 잔존 치조골의 위치를 인식하기 어려워 GBR을 실패했던 이유에 주목해 탄생한 제품이다.

‘EZ Fixing Screw’는 기존의 GBR 방식보다 간단한 사용법으로 시술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향상시켜 눈길을 끈다.
기존의 Cover Screw와 고정체의 투피스 방식에 의한 번거로움을 해소하고자 Cover Screw와 고정체를 단일화한 원피스 방식.

Cover Cap을 활용해 멤브레인 가이드 용도로 사용하는 스크루의 상단 부분을 체결하고 제거하는 형태로 제작됐다.

네오는 ‘EZ-Fixing Screw’ 출시에 따라 Cti-mem 역시 두께 및 직경을 변경했다.
‘EZ GBR Kit’ 론칭으로 시술방식이 개선되면서 시술용 기구 역시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스크루 식립 시 사용되는 ‘EZ-Philips Head Drive’, ‘EZ-Cover Cap’을 스크루에 체결할 때 사용하는 ‘EZ-Cover Cap Driver’와 ‘Push Driver’ 외에도 스크루 상단의 원뿔 제거용 툴인 ‘EZ-Break Driver’ 등의 기구가 추가됐다.

네오는 이 같은 신제품 외에도 ‘SIDEX 2016’ 전시장에서 손쉽게 인상채득을 할 수 있는 ‘Pick Cap Impression Kit’와 상악동 시술, 임플란트 식립이 한 번에 가능한 ‘SinusAll Kit’, 임플란트 주위염을 환자가 직접 예방하고 관리할 수 있는 ‘Dr. Plant’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네오 부스를 찾으면 선물이 와르르~

㈜네오바이오텍(이하 네오)이 이번 ‘SIDEX 2016’ 전시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로 많은 관람객의 발길을 붙잡는다.

먼저 네오는 ‘SIDEX 2016’ 부스에 방문해서 간단한 응모권을 작성한 참관객 총 500명(토-200명, 일-300명)에게 구강관리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제출한 응모권을 통해 당첨의 행운도 얻을 수 있다. 토요일 1회, 일요일 2회로 진행되는 응모권 추첨에서 당첨시 1등에게는 ‘Prothetic Planning Kit’(1명)를 2등에게는 ‘Angled Driver’(2명), 3등에게는 ‘Dr.Plant’(3명)를 각각 지급한다.

특히 네오는 이번 ‘SIDEX 2016’에서 신제품과 기존 제품의 핸즈온 행사를 진행하며 이벤트도 함께 마련해 핸즈온 참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네오는 신제품과 기존 제품의 핸즈온을 체험한 후 각 핸즈온 부스에서 도장을 받아 오는 참관객에게 NSK 오일, 석션팁, 아이스패치 중 1개의 제품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토요일 100명, 일요일 200명 총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네오의 현장 부스에서 치과방문을 요청할 시 PickCap Set 견본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총 150명(토-50명, 일-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이벤트이므로 치과 방문을 요청할 계획이라면 서두르는 게 좋다.

이 외에도 네오바이오텍의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과 디지털 제품군의 신제품이 전시될 예정이며 음료와 다과가 제공되는 휴게공간도 마련해 참관객들의 편의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