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SIDEX 2016] 휴비트, Trinity / WOW Advanced / Yes
상태바
[SIDEX 2016] 휴비트, Trinity / WOW Advanced / Yes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04.0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rinity
대한민국 자가결찰 브라켓의 자존심! 

휴비트㈜(대표 유학동)가 ‘SIDEX 2016’에서 휴비트의 자가결찰브라켓 삼총사 ‘Trinity’, ‘WOW Advanced’, ‘Yes’ 브라켓을 주력제품으로 선보인다.

 

 

 

휴비트가 출시한 ‘Trinity’는 한국인 치아에 맞게 제작된 올 클리어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으로, 수입 자가결찰브라켓과 경쟁할만한 대한민국 교정 브라켓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

치아 교정력을 높이기 위해 ‘Power Chain’ 등 Elastic 제품을 장착할 수 있게 설계돼 개원가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Trinity’는 브라켓 바디의 높이에 예민한 환자들을 위해 심미적이고 낮은 바디 디자인으로 설계돼 이물감이 적고 환자의 통증을 줄였으며, 치아와 잘 조화돼 환자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교정치료 시 환자의 사정 또는 진단 특성에 따라 브라켓을 본딩한 상태에서 교정유지장치를 장착해야 할 때가 있다.

타 제품의 경우 브라켓의 기능상 구조자체가 교정유지장치를 장착하기 불편하거나 장착이 불가능하지만 ‘Trinity’는 자가결찰 브라켓임에도 불구하고, 유선형 구조로 교정유지장치 장착이 가능하다.

특히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서도 교정유지장치 사용을 가능하게 해준다.
‘Trinity’는 결찰에 필요한 캡이 장착돼 있어 결찰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가격 경쟁력이 높아 시술 편의성과 경제성 모두를 잡았다.

■ WOW Advanced

 

 

 

 

휴비트㈜의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 ‘WOW Advanced’는 바디는 세라믹, 클립은 메탈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개원가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WOW Advanced’는 Ceramic Injection Molding 공법을 이용해 바디의 내구성을 높이고 정밀성과 투광성을 높여 심미적인 브라켓이다.

형상기억합금으로 제작된 Clip은 로듐 코팅으로 바디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심미성을 높였으며, 부드럽게 작동된다.

또한 ‘WOW Advanced’ 뒷면은 특수코팅이 돼있어 치아 표면에 부착 시 탁월한 접착효과를 보이며, 타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 경쟁력을 높였다.

■ YES

 

 

 

‘YES’ 브라켓은 메탈 자가결찰 브라켓으로 유연성을 갖춘 뛰어난 Clip이 매력적이다.
Clip은 전용 오프너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베이스는 Mesh 베이스를 채택해 본딩력을 높였다.

특히 기존 브라켓보다 외형이 작은 ‘Low Profile Design’을 구현해 이물감을 최소화했으며, 장착 안정감을 높였다.

휴비트 관계자는 “‘YES’ 브라켓은 자가결찰 브라켓을 처음 사용하거나, 가격의 부담으로 접해보지 못한 임상가들이 주목하고 있는 제품으로, 앞으로 교정기자재 시장에 돌풍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부분·투명교정 필수아이템 Perforated strip / Reducer strip
타이트한 치간도 정밀하게 스트립 하세요!

 

 


심미적이고 통증이 적은 교정을 원하는 환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투명교정과 부분교정이 점점 각광받고 있다.

해당 시술이 증가함에 따라 개원가에서는 스트립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휴비트의 ‘Perforated strip’과 ‘Reducer strip’에 대한 인기도 급상승하고 있다.

‘Perforated strip’은 이니셜 스트립으로 타이트한 치간에도 잘 들어가도록 스트립 중앙부가 0.03T로 얇은 제품이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Perforated strip’의 중앙부 얇은 부분을 스트립이 필요한 치간에 넣고 3~5회 정도만 당겨주면 된다.

휴비트의 ‘Reducer strip’은 스트립 홀더 장착이 쉽도록 스트립 양쪽이 펀칭돼 있으며, 양면으로 스트립이 가능한 제품이다.

‘Reducer strip’을 스트립 홀더에 장착 후 앞서 ‘Perforated strip’으로 스트립한 치간에 넣고 필요에 따라 스트립 하면 된다. 

휴비트는 ‘Perforated strip’과 ‘Reducer strip’ 두 가지 제품을 스트립 홀더와 패키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했으며, ‘SIDEX 2016’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