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11 (금)
‘최신 치과보철임상’을 잡아라
상태바
‘최신 치과보철임상’을 잡아라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1.12.2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철학회 10월 19~20일 학술대회 개최

대한치과보철학회(회장 이재봉)는 오는 10월 19~20일 서울 코엑스에서 ‘2011 추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최신 치과보철임상’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추계학술대회에는 보철의 최신 경향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유익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9일 첫째 날에는 여송신인학술상과 논문 발표, 인정의 Short Communication과 심포지엄이 마련된다.

심포지엄은 크게 △Fixed Prosthetics based on Current Concept; Abutment and Perio △Removable Prosthodontics based on Current Concept; Treatment Plan, Procedure and Management △Integration of Esthetic Dentistry and Prothodontics △Dental Innovation for Prosthodontics; Endodontics △A to Z of Stem Cell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미국 심미보철분야의 대가로 명성을 얻고 있는 Dr. Malament가 초청돼 그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어서 국내 임상의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Dr. Malament는 심미보철 분야에 대한 깊이 있는 연구를 바탕으로 과학적 근거를 제시하는 강연을 펼쳐 인기를 얻고 있는 인물이다.

한편, 보철학회는 이번 학술대회에서 정기 대의원총회를 열고, 새로운 회장을 선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