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로벨코리아, ‘Lokki Yap Laser’ 화제
상태바
로벨코리아, ‘Lokki Yap Laser’ 화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3.2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주·엔도를 레이저 하나로


로벨코리아㈜가 판매하는 ‘Lokki Yap Laser’는 광화이버를 사용한 1.34 파장대의 펄스 방식 치과용 레이저다.

‘Lokki Yap Laser’는 치주치료와 근관치료별로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광화이버(치주 전용 320nm/엔도 전용 220nm)가 장착돼 맞춤형 진료가 가능하다.

또한 상아질 표면의 Melting과 살균효과가 뛰어나고, 통증과 스트레스가 적다.

‘Lokki Yap Laser’는 치주낭 내 살균을 통한 치주낭 길이의 감소, 상실된 치조골의 회복 및 조직재생 유도에 효과적이며 약물처방과 외과적 치주수술을 최소화하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치주강과 근관 내부의 소독과 멸균, 기구 도달이 어려운 부근관에 레이저 에너지를 조사해 세균을 감소시키는 효과 등이 있으며,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에도 유용하다.

최근 한국을 방문해 ‘Lokki Yap Laser’의 임상적용에 대해 강연한 프랑스 치과의사 Jean Pierre Couillet은 “20년 가까이 ‘Lokki Yap Laser’를 사용하면서 환자에게 단 한 번도 항생제를 처방하지 않았을 정도”라며 “이 제품은 제조사의 상업적 이해관계에 의해서가 아니라 프랑스치과대학의 학술적 요구에 따라 개발돼 다른 제품들과 확실히 차별화됐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