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로벨코리아, 13일 ‘SAVETOOTH Symposium’
상태바
로벨코리아, 13일 ‘SAVETOOTH Symposium’
  • 김정민 기자
  • 승인 2016.03.0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과적인 레이저 술식 알린다

 

로벨코리아가 오는 13일 서울대학교치과병원 8층 B세미나실에서 Dr. Couillet 초청  LOKKI YAP 레이저 론칭 10주년 기념 24SAVETOOTH Symposium’을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움은 로벨코리아의 'LOKKI YAP 레이저'International lecturerDr. Couillet가 연자로 직접 나서 치주와 근관의 레이저 임상에 대한 모든 팁을 전달한다.

연자는 치주 임상가들의 가장 큰 고민으로 꼽히는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부터 치조골 재생, 치주 포켓의 멸균치료, 치근 이개부, 치은절제술, 치주근관 복합 병소 등 다빈도로 발생하는 치주 치료 프로토콜에 대해 강의한다.

이어 근관계의 해부학적 구조물에서 나타날 수 있는 여러 증상 해소법과 레이저를 이용해 효과적이고 매끄럽게 할 수 있는 엔도 치료 및 레이저 사용법을 알려준다.

로벨코리아 관계자는 초청 연자 Dr. Couillet는 로벨코리아 10주년 행사에 앞서 'LOKKI YAP 레이저'의 효과적인 활용법은 물론 치주와 근관치료의 핵심이 되는 부분을 파악해 보다 효율적인 치료를 할 수 있는 과정도 소개할 예정이라면서 이론 강의는 물론 유저들과 함께 하는 핸즈온 코스도 마련되어 있으니 관심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로벨코리아는 지난 2006'LOKKI YAP 레이저'를 론칭해 10여 년간 국내 세미나 131, 핸즈온 87, 해외연자 초청 세미나를 23회 개최해 레이저 임상에 대한 지속적인 소개와 치주근관 치료 프로토콜을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