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케어덴트, 서울과 대구, 대전서 ‘교정 세미나’
상태바
케어덴트, 서울과 대구, 대전서 ‘교정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03.0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전 디지털교정 접근

 

㈜케어덴트코리아(대표 김요한)가 ‘CS솔루션 교정 세미나’를 서울과 대구, 대전에서 개최한다.

디지털교정의 목표는 정확한 수치상 데이터를 만들고 이를 통해 임상가들이 최적의 진료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케어덴트는 ‘CS 솔루션’을 통해 각 치과들이 인력구조, 경영환경에 따라 장비를 선택하고 조합해 보다 완벽한 디지털교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케어덴트는 임상가들이 ‘CS 솔루션’과 교정용 CAD 디자인 스프트웨어 ‘Maestro 3D Ortho Studio’를 사용해 디지털 교정을 쉽고, 정확하게 배울 수 있도록 디지털교정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연자들을 초청했다.  

서울 세미나는 오는 12일 강남구 역삼동 케어덴트 쇼룸에서 개최돼 한상봉(FM치과) 원장이 ‘실제 임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교정’에 대해, 성장원(범어성치과) 원장이 ‘Maestro SW의 장치제작 및 한계점’에 대해 짚어준다.

대구 세미나는 오는 19일 경북대치전원 408호에서 열리며, 한휘철(프라이덴치과) 원장이 ‘실제 우리치과의 디지털 워크 플로우’에 대해, 성장원 원장이 ‘Maestro SW의 장치제작 및 한계점’에 대해 알려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열리는 대전 세미나는 오는 26일 예스덴탈에서 개최되며, 한상봉 원장이 ‘실제 임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교정’에 대해, 김형운(전주엠디치과) 원장이 ‘우리 치과의 디지털 교정의 활용’에 대해 짚어줄 계획이다.

한상봉 원장은 “치과계에 CBCT가 도입되면서 본격적으로 디지털 시대에 들어섰으며, 스캐너와 3D프린터가 도입돼 사회 전반에 걸친 혁명이 시작됐다”며 “이제 디지털 치의학의 도입 여부에 대한 논의를 지나 언제, 어떻게 할 것이냐가 논의될 때다. 이번 세미나에서 그 해답을 찾아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