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19:33 (일)
‘디지털 덴티스트리’ 진면목
상태바
‘디지털 덴티스트리’ 진면목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2.06.0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덴탈, 내달 8일 Zirkonzahn Prettau 특별강연회

 

(주)하이덴탈코리아(대표 김용락)가 내달 8일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8층 대강당에서 ‘Zirkonzahn Prettau(지르코쟌 프레타우) 특별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특별강연회에서는 지르코니아 보철의 다양한 적응증과 프레타우로 제작된 다양한 임상증례 소개, 프레타우 임상적용 시 궁금증 해소, 커스터마이즈 어버트먼트와 프레타우의 만남, 캐드캠 활용의 극대화를 통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구현 등에 대한 내용을 다루게 된다.
먼저 첫 번째 시간에는 이현석(광화문예치과) 원장이 나서 ‘Clinical tips to maximize the result of Zirconia prosthesis’를 연제로 다양한 시스템으로 프레타우를 접한 경험을 살려 참가자들에게 성공적인 보철을 위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두 번째 시간에는 박종찬(평촌예치과) 원장이 나서 ‘프레타우를 활용한 임플란트 임상증례’를 연제로 자신이 경험한 케이스 중심의 임상강연을 펼친다.
세 번째 시간에는 이성복(경희치대 보철학교실) 교수가 나서 ‘Systematic review and smart work on CAD/CAM dentistry’을 연제로 캐드캠을 활용해 보다 쉽게 작업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네 번째 시간에는 Luca Neli
(Zirkonzahn Prettau italy instructor) 기공사가 나서 ‘새로운 심미구현-Prettau 보철 제작 시 다양한 테크닉’을 연제로 프레타우를 이용한 새로운 개념의 심미보철 접근법을 제시한다.
하이덴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특별강연회에서는 프레타우를 지르코쟌 캐드캠으로 작업했을 때의 장점과 더불어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관심 있는 많은 치과의사들을 위해 구강스캐너와 지르코쟌 캐드캠 간의 소통과 융합, 그에 대한 다양한 응용방법을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