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9 10:42 (목)
[AEEDC Dubai 2016]신흥, 중동시장 점유율 UP
상태바
[AEEDC Dubai 2016]신흥, 중동시장 점유율 UP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02.1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기업과 정면 승부

㈜신흥이 ‘AEEDC 2016’에서 유니트체어의 왕좌를 굳건히 지켜가고 있는 명품 ‘Taurus’ 시리즈와 ‘SIS 신흥 임플란트 시스템’ 등을 선보이며 중동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실하게 굳혔다.

이미 중동지역 10여 개국에 유니트체어를 수출하며 국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는 신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해외 파트너들과 미팅을 진행하며 양자 간 신뢰를 구축하고, 신규 거래선도 확보했다.

신흥은 ‘Taurus’ 시리즈를 통해 보급형과 프리미엄급 유니트체어를 원하는 고객 모두를 만족시켰다.  

‘Taurus G2’는 중동에서 프리미엄급 유니트체어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으로 이번 전시회에서도 많은 문의가 이어졌으며, ‘Taurus C1’은 Taurus 시리즈의 퀄리티를 유지하면서도,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기능과 부담을 줄인 가격으로 화제를 모았다.

참관객들은 ‘Taurus C1’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심플하면서도 컬러풀한 디자인과 사용자의 동선을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설계, 환자의 편안한 진료 포지션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인체 라인 디자인을 장점으로 꼽았다.

신흥 무역팀 신기열 차장은 “중동 유니트체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유럽 기업들의 공세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신흥 제품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기존 해외 바이어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