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가이스트리히, Jubilee 캠페인 실시
상태바
가이스트리히, Jubilee 캠페인 실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2.0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내내 ‘축제’가 계속된다!

 

Geistlich(이하 가이스트리히)가 올해 Geistlich Bio-Oss® 출시 30주년, Geistlich Bio-Gide® 20주년, SCI 논문 1000편 돌파를 기념해 Jubilee 캠페인을 실시한다.

가이스트리히는 치주조직 재생 전문기업으로서의 역량과 역사, 회사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올 한 해 동안 캠페인을 펼치며 뜻깊은 역사를 기념한다.

가이스트리히 측은 “스위스 본사 및 전 세계의 지사들이 Micro-Site에 임상케이스와 논문을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는 장을 마련해 세계 치과의사들과 함께 축제를 즐길 것”이라고 밝혔다.

Jubilee 캠페인 일환으로 가이스트리히코리아는 학회나 가이스트리히코리아 자체 행사장에 포토월을 마련, 축하메시지를 전하며 사진을 찍는 이에게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가이스트리히코리아를 통해 주문한 제품 케이스에 붙은 스티커를 찾은 구매자에게는 치과에 간식을 증정하는 ‘Jubilee 기념 스티커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아울러 스위스 본사에서는 오는 12월 Best Case를 시상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어서 전 세계 축제의 장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Geistlich Bio-Oss®는 1986년 최초의 치과용 골이식재로 출시돼 현재 세계시장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Geistlich Bio-Gide®는 1996년 출시된 첫 흡수성 차폐막으로, 뛰어난 상처치유 능력을 보이며 골 재생에 혁신을 불러왔다.

특히 이 두 제품을 다룬 논문이 1000편 이상 출간되면서 가이스트리히는 세계 1위 치주조직재생재료의 저력과 명성을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