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탈트리뷴] Henry Schein, 伊 유통기업 인수
상태바
[덴탈트리뷴] Henry Schein, 伊 유통기업 인수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5.11.1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분 90% 사들여 기존 자회사와 별도 운영계획

 

MELVILLE, N.Y., USA/FIUMANA, Italy: 세계적인 유통그룹 Henry Schein이 최근 Dental Trey사의 주식 90% 가까이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동 사는 이탈리아의 치과재료 및 장비 유통분야 대표 기업으로 향후 Henry Schein의 이탈리아 자회사인 Henry Schein Krugg와는 별도로 고객서비스를 지속해나갈 예정이다.

남은 10%의 주식은 Dental Trey가 보유하며, 이는 동 사의 창업주 가족들이 보유하게 된다.

Dental Trey는 1981년 창립된 기업으로, 3만3000개 이상의 브랜드 제품들과 자체브랜드 상품을 이탈리아 전역 치과를 대상으로 전담 영업조직과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동 사는 1100곳 이상 치과에서 활용하고 있는 독자적인 치과경영 소프트웨어 시스템도 제공하고 있다.

Henry Schein의 이사회 의장이자 CEO인 Stanley M.Bergman은 “그동안 Dental Trey사의 뛰어난 시장 내 평판과 다양한 제품군 및 고객과의 관계를 오랫동안 지켜온 헌신에 큰 감동을 받았다”면서 “Dental Trey는 Henry Schein의 치과 교육분야를 공유하고 치과전문분야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학술단체들에게도 강력한 지원자가 될 것이다. Dental Trey의 200여 명 직원들의 Henry Schein합류에 기대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Dental Trey의 대표를 맡게될 Silvia Coli는 “Henry Schein의 합류는 우리의 성장을 위한 갈망을 지원하는 중요한 전략적 결정이다. Henry Schein과 함께 수준 높은 서비스를 펼쳐 이탈리아 치과의사들에게 소중한 파트너로서 효율적인 치과경영과 탁월한 치과진료를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