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52 (금)
[기획탐방] 신흥양지연수원
상태바
[기획탐방] 신흥양지연수원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10.3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급 시설 갖춘 치과계 인재의 산실

자연 속 교육과 문화 ‘메카’

경기도 용인 양지 IC를 빠져나와 차로 5분 거리, 푸른 나무들이 맞아주는 조용한 오솔길을 따라 들어선 곳에 신흥양지연수원이 위치하고 있다.

신흥양지연수원은 창립 60주년, 치과계와 반세기 넘게 희노애락을 같이해 오며 누구보다 치과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교육 문화를 잘 파악하고 있는 신흥이 치과가족들에게 최적화한 공간으로 새롭게 마련한 보금자리다.

연수원은 지하 1층 지상 4층의 규모로, 1층과 2층에는 최대 100여 명의 인원이 수용 가능한 다양한 크기의 5개 강의장과 실습실이 있으며, 3층과 4층에는 안락한 침구가 마련된 숙소가 있다. 또한 휴게실과 식당 등의 편의시설은 물론 야외행사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와 잔디밭이 펼쳐져 있어 진료실을 떠난 치과인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특히 2층에는 실습실 ‘셀렉션룸’이 새롭게 개설돼 학교 및 세미나실을 떠나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충분한 교육일정을 소화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셀렉션룸’에는 강력한 토크를 자랑하는 하이스피드 핸드피스 Twin Power(제조원 J. MORITA社)와 3 Way Syringe, Durr社의 포터블 석션 등 최신시설이 실제 치과진료실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수술부터 보철, 기공까지 모든 실습이 가능하다.
 

이현정기자 hj2@dentalarir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