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1:55 (목)
모아치과그룹, ‘2015 골든옥토버’ 행사 성황리에
상태바
모아치과그룹, ‘2015 골든옥토버’ 행사 성황리에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10.2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밤 ‘모아’ 열기 가득 채웠다

모아치과그룹이 지난 17~18일 무주 덕유산리조트에서 ‘2015 골든옥토버’ 행사를 열고, 전국 모아치과 가족의 열기를 뽐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한 ‘골든옥토버’는 전국 모아치과 원장들과 직원이 한 자리에 모여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네트워크의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축제의 장으로, 매년 가을 다양한 테마로 마련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지난 몇 년간 행사를 열어온 천안에서, 무주 덕유산으로 장소를 옮겨 새로운 분위기를 더했다.
골든옥토버 첫 날에는 참가자들이 팀별 게임 ‘런닝맨’을 통해 각종 미션을 수행하며 팀워크를 다졌다. 또한 만찬 후에는 ‘모아 골든파티’가 마련돼 전국 모아가족의 숨겨진 장기와 재능을 맘껏 발휘하는 시간이 펼쳐졌다.

골든파티를 마친 후에는 각종 시상식이 이어져 골든옥토버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팀들에게 300만 원 상당의 팀워크 지원금 및 격려금이 전달됐다. 아울러 미션게임 및 골든파티 장기자랑에서 눈부시게 활약한 팀들을 잇달아 시상하며 기쁨을 나눴다.

이어 둘째 날에는 덕유산을 등반하며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진료실을 떠나 잠시 머리를 식히는 여유를 즐겼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모아치과그룹 회장으로 새롭게 취임한 이진환(뉴욕모아치과) 원장이 ‘소통’과 ‘실천’을 강조한 인사말을 전하며, 모아치과그룹의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
▲ 모아치과그룹 이진환 신임회장이 골든옥토버 행사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