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케이디덴탈, 트라우스 레시프로 특판 행사
상태바
케이디덴탈, 트라우스 레시프로 특판 행사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7.23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한 가격’ 무선 엔도모터 구매 찬스

케이디덴탈이 더위를 날릴 시원시원한 특판 프로모션을 마련해 관심을 모은다.

케이디덴탈은 무선의 편리함에 파워의 안정성까지 갖춘 ‘트라우스 레시프로 무선엔도모터’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한 무선엔도모터 구입 시 덴츠플라이의 Reciprocating 타입 파일 ‘WaveOne’ 10갑을 증정한다.

트라우스 레시프로 무선엔도모터는 임상가들이 무선 제품을 선택할 때 망설여 온 파워의 안정성을 유선 제품 수준으로 끌어올리며 호평을 얻고 있는 제품.

치과용 앵글을 최초로 국산화하며 세계무대에서 인정받고 있는 세신정밀의 40년 기술력으로 유격이 적고, 안정된 토크와 파워를 실현한 제품을 완성한 것이다.

또한 일반 로터리 파일은 물론 Reciprocating 타입의 파일 등 모든 엔진파일에 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다. 아울러 완전충전 시 1시간 30분 연속 사용할 수 있어 단 한 번의 충전으로 파일링을 끝낼 수 있으며, 세신정밀의 신속한 A/S 처리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케이디덴탈 관계자는 “지난 몇 개월 간 레시프로 엔도모터 제품에 대한 데모요청이 많아 이를 진행한 결과 90% 가까운 구매율을 기록했다”면서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파격적인 특판 이벤트를 펼쳐 개원가의 구매부담을 줄이고, 제품에 대한 인지를 높이고자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