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이기준 교수, 태국학회서 종일 단독 특강
상태바
이기준 교수, 태국학회서 종일 단독 특강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7.1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정 한류열풍 선두주자

▲ 이기준 교수는 태국학회 첫날 장장 8시간 동안 단독 특강을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이기준(연세치대 교정과학교실) 교수가 지난 6~7일 태국 방콕 Grand Centara호텔에서 열린 2015년 태국교정학회에서 성황리에 특강을 마쳤다.

양일간 진행된 학회에 특강연자로 초청된 이기준 교수는 첫 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장장 8시간 동안 단독 특강을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번 태국교정학회는 400명에 이르는 사상 최고 등록률을 기록하며 강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다.

이 교수는 ‘Integrated Biology and Mechanics-Expanding the Scope of Orthodontics’를 대주제로 총 4개의 세션에서 △교정적 치아이동의 생물학적 이해 △생물학적 이해를 기반으로 한 복잡매복 및 맹출이상의 창의적 해결방안 △디지털 진단 및 3차원 교합개념을 이용한 문제의 해결 △연조직 패러다임을 이용한 비수술적 치료 등을 전달하며 강연의 집중도와 열기를 높였다.

특히 참석자들은 이 교수가 개발한 미니스크루 복합 RPE를 이용한 확장 효과 등 최신의 기법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 교수는 2006년 태국학회에 처음 방문한 이래 정기적으로 태국학회에 초청받고 있으며, 매 강의마다 등록자 수의 새로운 기록을 세우는 등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