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씨, 스마트 패키지 200세트 한정 판매 이벤트

스마트한 지르코니아 유저가 되자!

2015-01-08     정동훈기자

㈜지-씨코리아가 지르코니아, 올세라믹 유저를 위한 ‘스마트 패키지’ 행사를 200세트 한정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씨의 제품들을 패키지로 묶어 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단일 품목으로 구입하는 비용에 비해 할인율을 높여주거나 제품을 무료로 제공해준다.

‘지씨 패키지 1’은 레진시멘트 ‘G-CEM LinkAce’와 덴처나 메탈 보철물 시적 시 적합도 판정을 쉽고 정확하게 확인하는데 사용되는 적합시험재 ‘Fit Checker Advanced’ 제품으로 구성돼 정가 20만8천원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인 13만 원에 판매한다.

‘지씨 패키지 2’는 ‘G-CEM LinkAce’ 2개 구매 시 ‘Fit Checker Advanced’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G-CEM LinkAce’는 복잡한 치면처리 단계로 인해 오류 발생 시 파절이나 탈락 등 임상적인 문제가 야기되는 기존의 레진시멘트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잉여 시멘트가 고무형태의 한 덩어리로 제거되는 편리한 자가접착 레진시멘트다. 

‘Fit Checker Advanced’는 기존에 출시됐던 ‘Fit CheckerⅡ’가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기존 제품에 비해 경화 후 경도가 증가돼 인상재를 벗겨내지 않고 직접 버를 대고 부드럽게 삭제할 수 있으며, 인상재 또한 쉽게 빼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