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 ‘Helioseal F Plus’, 효율적인 치면열구전색제로 제격!

환경호르몬 비스페놀A 비함유, 어린이 환자도 안심 미세필러 함유로 소와열구 부드럽게 봉쇄

2024-04-04     최윤주 기자

 

 

어린이를 위한 빠르고 편안한 실란트

아이들을 치료하는 것은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항상 쉽지 않을 수 있다. 특히 소와열구는 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우식에 매우 취약하다. 따라서 소와열구 밀봉으로 홈을 메꾸어 박테리아의 증식을 예방 및 방지하는 것이 어린이 환자에게 있어서 중요하다.

이와 관련해 이보클라 관계자는 “Helioseal F Plus는 불소를 방출하는 백색의 광중합형 열구전색제로, 소구치와 대구치의 소와열구를 긴밀하게 봉쇄한다”라며, “이러한 봉쇄는 우식성 세균으로부터 치아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환자의 구강위생도 향상된다”라고 설명했다.

Helioseal F Plus는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가 함유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흐름성과 조작성

Helioseal F Plus는 우수한 흐름성을 가지며, 소와열구처럼 복잡한 치면에도 쉽게 적용된다. 재료의 요변성은 압력을 주기 전 상악과 같은 부위에서도 흘러내리지 않는다. 이 제품에는 매끄러운 실란트 표면을 생성하는 미세필러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소와열구를 부드럽게 봉쇄할 수 있다. 또한, 적절한 점도로 인해 조작성이 우수하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치료

편리하고 가는 시린지는 정확한 양의 실란트를 필요한 곳에 적절히 분사하며, 0.4mm의 미세한 캐뉼라 팁은 열구의 과잉충전 없이 빠르고 정확한 적용을 가능하게 한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Helioseal F Plus와 자사의 Bluephase G4, Bluphase N G4와 같은 적절한 광중합기를 사용하면 광중합 시간을 10초까지 단축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치료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