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바텍 네트웍스, “세계 1위 의료기기 기업에서 연구원을 찾습니다”

바텍 네트웍스, 석박사 연구직 대규모 채용 4개 계열사, 17개 직무, 00명. 석박사급 인재 대규모 채용

2023-05-16     이기훈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텍 네트웍스’가 2023년 연구인력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영상개발 ▷알고리즘 개발 ▷HW 개발 ▷FPGA 개발 ▷CNT 개발 ▷SW개발 및 선행연구 등 R&D 관련 전 분야이다. 석사 학위 이상 신입 및 유관 경력 보유자가 지원할 수 있다. 원서 접수 기간은 다음달 2일까지다. 채용 포털 ‘사람인’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바텍 네트웍스는 덴탈 이미징 세계 1위 기업 바텍, 디지털 엑스레이 전문기업 레이언스, 덴탈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이우소프트 등 8개 국내기업과 24개 해외법인으로 구성된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 그룹이다. 전 세계에서 1,400여 명 임직원이 일하고 있다. 
 
이번 석박사 R&D 연구직 합격자는 오는 7월부터 ▷바텍 ▷레이언스 ▷이우소프트 ▷바텍이우홀딩스 등 바텍 네트웍스 산하 각 계열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바텍 네트웍스 채용 관계자는 "바텍 네트웍스 임직원은 새로운 제품과 기술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는 사명감으로 각 분야 글로벌 1위를 향해 뛰고 있다“며 “실력 있는 젊은 인재들이 합류해 함께 성장을 이끌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바텍 네트웍스는 이달 22일부터 ▷경북대 ▷UNIST ▷GIST 등 국립대학에서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