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미니부스’ 무료설치 이벤트 주목!

제니튼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2022-11-29     이상연 기자

제니튼(대표 권지영)이 자사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부스’ 무료 설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된다. 

아기자기하고 톡톡 튀는 소아치과 맞춤형 디자인의 ‘미니부스’는 어린이 환자 관심도 상승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부스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부스는 가로 52cm, 세로 29.5.cm, 폭 12.3cm의 사이즈로 제작된다. 큰 사이즈는 아니지만, 이 공간에 무불소‧저불소‧고불소 치약 등 제니튼의 어린이 환자 맞춤 구강제품을 풀로 세팅할 수 있다.  

또 ‘미니부스’ 설치 시 다양한 샘플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부스에 비치되는 제품도 원하는 제품으로 변경할 수 있어 사용자 기호에 맞춘 부스 세팅도 가능하다. 

제니튼 관계자는 ‘미니부스’에 대해 “귀여운 디자인으로 어린이 환자의 관심도 상승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한 번에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으며, 어린이 환자 맞춤 케어 서비스로 환자 신뢰도 및 만족도 상승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미니부스’를 비롯한 제니튼 제품 문의는 전화(1588-8344)로 하면 된다.  

한편 제니튼은 최근 ‘닥터제니 클라이네 치약’ 3종(라즈베리·바나나·포도)을 출시했다. 해당 치약은 유해 논란 성분 15가지 무첨가 및 불소 700ppm 함유로 안전한 어린이 불소치약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제니 클라이네 치약’ 3종은 핀란드산 자일리톨 및 불소 함유로 충치 예방, 치태 제거, 치석 제거, 구취 제거 등이 가능하다. 또한, 합성계면활성제가 아닌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이 첨가돼 자극이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