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오스템임플란트 ‘BeauTis White’

간편하고 안전한 생활 미백제

2022-05-19     김영은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생활 미백제와 광조사기 ‘BeauTis White Light Gel’과 ‘BeauTis White Light’를 업데이트 출시했다.

‘BeauTis White Light Gel’은 펜타입의 생활 미백제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며, 사선 모양의 실리콘 헤드로 누구나 쉽게 치면에 고르게 도포할 수 있다.

또한 식약처 허가를 받은 과산화수소 3%의 저농도 미백제다.

사용방법은 양치 후 치면의 물기를 제거한 후 치아에 고르게 도포하고, 약 30초~1분간 미백제가 코팅되도록 입을 벌린 상태로 둔다. 30분간 도포상태를 유지한 후 물로 헹구거나 칫솔질로 미백제를 제거하면 되고, 매일 2회 2주간 사용 시 뛰어난 미백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함께 업그레이드된 광조사기 ‘BeauTis White Light’를 함께 사용하면 미백 효과를 더욱 강화할 수 있다. ‘BeauTis White Light’는 53Mw/ 고출력 사양의 광선조사기로, 짧은 시간 안에 뛰어난 미백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치부터 구강 안쪽까지 고르게 빛을 분산하며, 하루 5분씩 3회, 1주일 사용으로 평균 3.6단계의 미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광조사기 사용시에는 개구기를 착용하고 미백제 도포 후 개구기와 LED 광선조사부를 연결해 5분간 광조사를 해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