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볼거리 풍성한 광주로 오랑께~"

5월 14일 ‘HODEX 2022’ 참가

2022-05-06     김영은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5월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HODEX 2022’에 참가한다. 

먼저 판매량 세계 1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는 오스템의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들을 임플란트존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디지털임플란트존, 투명교정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재료/의약품존, SW존, 덴올존을 통해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대표 제품과 서비스를 한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그중 특히 최근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본상을 수상한 유니트체어 ‘K5’를 비롯해 영상장비 ‘T2’, ‘N1’ 등 오스템의 다양한 의료장비와 컴퓨터 가이드 서저리 ‘OneGuide’, 3D프린터 ‘OneJet LCD’, 밀링머신 ‘OneMill 5x’, 디지털 투명교정장치 ‘Magic Align’ 등 디지털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인테리어존과 개원존도 눈여겨 볼만하다. 치과 개원과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보고 상담도 즉석에서 받을 수 있어 많은 방문객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미니강의와 방문 이벤트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 첫날 14시 30분부터 1시간 가량 민경산(전북치대 치과보존과) 교수가 ‘단일 파일 및 콘을 이용한 손쉬운 근관치료’를 주제로 현장에서 강의를 진행, 근관치료 관련 색다른 임상 노하우를 전수해 줄 예정이다.
 
또한 오스템의 다양한 제∙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부스 방문 시 2022년 한정 ‘무직타이거×뷰센 치약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